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JAVA-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JAVA-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  • 강의구성  11차시
  • 강사  생활코딩
  • 수강기한  365일
무료
JAVA-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객체를 이용해서 코드의 구조를 세우는 프로그래밍 방법론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. 이 수업을 통해서 객체 지향이 무엇인지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


커리큘럼

본 강의는 챕터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• Chapter 1. 오리엔테이션

  • 수업소개
  • Chapter 2. 클래스와 인스턴스

  • 남의 클래스 & 남의 인스턴스
  • 변수와 메소드
  • 존재 이유와 기본형식
  • 형식
  • 인스턴스
  • static
  • 생성자와 this
  • Chapter 3. 클래스와 인스턴스의 활용

  • 클래스화
  • 인스턴스화
  • Chapter 4. 수업을 마치며

  • 수업을 마치며

후기

JAVA-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JAVA-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무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