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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NPC AI기반 3D RPG 게임 만들기

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NPC AI기반 3D RPG 게임 만들기

  • 강의구성  84차시
  • 강사  조수진
  • 수강기한  365일
₩352,000원 ₩448,000
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NPC AI기반 3D RPG 게임 만들기

'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3D RPG 게임 만들기' 본 강좌는 기초 난이도로 유니티를 이용하여 3D RPG 게임을 만드는 것을 진행하며, 해당 강좌에서 사용하는 C#강의와 함께 유니티와 게임 개발을 처음 진행해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 3D의 전반적인 감각을 키우고 기본적인 3D RPG의 구색을 갖출 수 있습니다.




커리큘럼

본 강의는 챕터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• Chapter 1. OT

  • 강의 소개
  • 유니티 및 게임 엔진 소개
  • 유니티 설치 및 개발
  • 프로젝트 생성
  • Chapter 2. 유니티 소개

  • 유니티 윈도우 소개
  • 유니티 구조 소개
  • 에셋스토어 소개
  • Chapter 3. 빠르게 배우는 C# 기초

  • 자료형 / 변수
  • 함수 클래스
  • 메모리구조
  • 상속
  • 프로퍼티
  • 연산자
  • 조건문
  • 반복문
  • 코루틴
  • 유니티 어트리뷰
  • Chapter 4. 캐릭터 만들기

  • 에셋 임포트
  • 배경 구성 1
  • 배경 구성 2
  • NavMesh 설정
  • 인풋 시스템 1
  • 인풋 시스템 2
  • 캐릭터 이동하기
  • 카메라 설정 1
  • 카메라 설정 2
  •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성
  • 총정리
  • Chapter 5. 전투 설정

  • FSM (유한 상태 기계)
  • 공격 애니메이션 구성
  • 공격처리
  • 데미지 처리
  • Chapter 6. Anemy AI

  • Enemy AI_Delegate의 이해
  • 스크립트 구성
  • 씬 구성
  • 스크립트 작성 1
  • 스크립트 작성 2
  • 스크립트 작성 3
  • 스크립트 작성 4
  • 스크립트 작성 5
  • 스크립트 작성 6
  • 스크립트 작성 7
  • 스크립트 작성 8
  • 스크립트 작성 9
  • 스크립트 작성 10
  • Chapter 7. UI 및 사운드
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1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2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3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4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5
  • 인벤토리 만들기 6
  • HP설정
  • Unity UI 1
  • Unity UI 2
  • Unity UI 3
  • Unity UI 4
  • BGM 설정
  • Chapter 8. 씬 구성하기

  • 씬 이동하기
  • 로고
  • Light
  • 포스트 프로세싱 1
  • 포스트 프로세싱 2
  • 포스트 프로세싱 3
  • 포스트 프로세싱 4
  • Particle system 1
  • Particle system 2
  • Particle system 3
  • Particle system 4
  • Particle system 5
  • Chapter 9. 데이터 관리

  • Player Prefs
  • Firebase
  • Chapter 10. Bonus1

  • 최적화 1
  • 최적화 2
  • 최적화 3
  • 최적화 4
  • 최적화 5
  • 최적화 6
  • Chapter 11. Bonus2

  • Unity Add-On 1
  • Unity Add-On 2
  • Unity Add-On 3
  • Unity Add-On 4
  • C# Add-On
  • 프로젝트 빌드하기
  • 랜더 파이프라인

후기

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NPC AI기반 3D RPG 게임 만들기

기초부터 시작하는 유니티로 NPC AI기반 3D RPG 게임 만들기

₩352,000원 ₩448,000